2019.06.18

더이스트인부산 일등가 오리불고기 한번가보세요

오랜만에 더이스트인부산 일등가 오리불고기 집을 찾았다. 작년에 가족 모임이 있어 방문했었는데, 나쁘지 않은 기억으로 다시 찾았다.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기다림 없이 룸에 앉았다. 간장 불고기와 고추장불고기를 2인분씩 주문하고 기다리기… 저녁시간이 조금 지나 베리베리 헝그리~~

룸이라 조용해서 좋기는 한데 룸은 사방이 막혀서 더이스트인부산의 특성은 전혀 없었다.  홀은 오션뷰를 볼 수 있어 좋기는 한데 사람들이 붐비면 정신없었던 기억이 있어 주말은 룸으로 잡고 평일 한산할 땐 홀 창가 자리도 괜찮을듯하다.

잠시 후 주문한 간장 불고기와 고추장불고기가 나오고 불판에 먼저 간장 불고기를 올렸다. 간장 불고기는 간이 센 편이 아니어서 고추장불고기보다 먼저 먹는 게 좋을 것 같다.

각종 쌈 채소와 함께 나온 무쌈, 양파와 함께 쌈 싸 먹으니 정말 꿀맛이다. 일반 오리 고기와 다르게 대패삼겹살처럼 얇게 썰어서 오기고기 같지 않은 느낌이다.  난 개인적으로 고추장불고기보다는 간장 불고기가 더 나은듯하다. 고추장불고기를 어느 정도 먹고 볶음밥을 시켜서 먹었다. 3명이서 고기 4인분에 볶음밥 2인분까지 먹는데, 배가 찼는데도 계속 들어가는 마법~ 소화제를 먹고 자야 할 듯…

식사를 다하고 바로 위에 옥탑방에서 커피 한 잔 ~ 저녁이라 뷰가 하나도 보이지가 않는구나~ 흠… 옥탑방은 낮에 오는 걸로~

2019.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