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05

기장 더 이스트 인 부산 “대게만찬” 추천

가족들과 어머니 생신 겸 점심 식사를 위해 기장 대게 만찬을 찾았다.  대게와 킹크랩은 기장시장이 유명하지만 대게 만찬은 레스토랑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고 해서 한 번 가보기로 했다.

먼저 식당 입구에서 킹크랩을 구입하고 식당 안으로 들어가기 위해 줄을 섰다.  그  넓은 식당에 사람들이 가득가득~ 주말이라 사람들이 엄청 많았다.  일반 대게 집에 들어서면 나는 비릿한 냄새도 나지 않아  좋았다.  그 냄새에 속이 울렁거리고 입맛이 사라진다고 해야 하나…

미리 구입한 킹크랩이 요리되는 동안 음식이 차려지는데, 종류가 엄청 많다. 간단한 스시와 회 한 접시~ 그리고 먼가 언밸런스 하지만 돈까스 ㅎㅎ 그리고 몇 가지 밑반찬과 샐러드 등이 나왔다. 음식은 깨끗하고 정갈하게 나왔다.  음식은 신선하고 맛있었다.

드디어 메인 메뉴 킹크랩 등장~ 우와아아아아

나오자마자 사진 찍는 걸 깜박하고 흡입하기 시작~ 먹다 보니 사진 안 찍은 걸 알아차리고 사진 한 장~ ㅎㅎ 살이 꽉꽉 차있고 쫄깃쫄깃 씹는 맛이 너무 좋았다. 킹크랩을 다 먹고 흔히 많이 먹는 게딱지 볶음밥은 여긴 없고 돌솥 알밥만 있어 조금 아쉬웠다.

식당 분위기도 좋고, 깨끗하고, 창문 넘어 보이는 오션뷰도 너무 멋진 대게 만찬!  이제 대게 먹을 땐 요기 예약~

 

 

2019.09.04